세부 사파리 앤 어드벤쳐 파크.jpg 세부 북부에 위치한 카르멘에 자연과 동물 그리고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세부 사파리 앤 어드벤처 파크가 개장했다. 지난 달말 소프트 오프닝을 가진 세부 사파리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자연스러운 생태계를 유지하는 동물들과 식물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필리핀 원숭이, 긴팔 원숭이 등 영장류와 표범, 시베리아 호랑이, 사자, 얼룩말, 기린 등 포유류, 악어, 도마뱀 등 파충류와 설치류 등 총 11종의 동물들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플라밍고, 흑곰, 검은 표범 등도 곧 사파리의 새로운 식구로 이사를 올 예정이라고.

세부 사파리의 흥미로운 이벤트로는 필리핀 매와 독수리, 꿩, 왕비둘기, 앵무새, 검은 빛 백조 등 다양한 조류가 펼치는 쇼가 준비되어 있다. 관람객들은 조류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다.

전기차를 타고 사파리 전반을 돌아볼 수 있으며 캐노피 트레일을 따라 여유로운 산택도 가능하다.
소프트 오픈 중인 세부 사파리는 현재 예약을 통한 관람만 가능해, 워크인 관람객은 입장할 수 없다. 사파리 투어와 점심 식사가 포함된 입장권은 1인당 800페소.


■ 세부 사파리 예약문의 : 0945-301-3700

  • 카카오링크
댓글 달기.
세부인의 모든 정보 및 이미지의 저작권은 세부인 또는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으므로 무단사용 및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