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재택으로 가능한 쉬운 상품후기 알바!!


<지원조건>

연령:만 19세이상

성별:성별무관

학력:학력무관

<필요조건(중요)>

-필리핀에 거주하시는 한인 분들을 대상으로 한 알바입니다.

-쇼피 필리핀 사이트(https://shopee.ph/)에 계정이 있으셔야 됩니다.

-쇼피 필리핀 사이트에서 "상품 주문"과 "배송"을 받을 수 있으셔야 합니다.

-쇼피 필리핀 사이트는 필리핀에 거주하시는 분들만 주문과 배송이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쇼피 필리핀에 올라와있는 저희 제품을 주문하시고, 배송을 신청하신 다음 리뷰를 다실 수 있어야 합니다.

<진행과정>

1. 쇼피 필리핀 사이트(https://shopee.ph/)에 계정을 만듭니다.

2. 쇼피 필리핀 사이트(https://shopee.ph/Korean-PUPPP-Relief-Serum-for-Itching-and-Rash-during-Pregnancy-50ml-1.7oz-i.446021767.6689158945)에 올라와 있는 저희 제품을 결제해서 주문하시고, 배송을 신청하신 다음 제품을 받으시고 포토리뷰(사진+리뷰)를 다시면 됩니다.

3. 올리실 리뷰의 영문원고와 사진은 저희가 미리 드리고, 전혀 스스로 작성하거나 찍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가 드리는걸 리뷰로 업로드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4. 위의 상품 링크가 안되실 경우 쇼피 필리핀에서 "Korean PUPPP Relief Serum for Itching and Rash during Pregnancy, 50ml/1.7oz"를 입력하신 다음 "BEFORE/AFTER" 피부사진이 나와있는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제품을 주문하시고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올리실 리뷰와 사진을 드립니다.

-제품을 받으시고 리뷰 적으신 다음 카톡으로 연락해주시면 확인후 입금해 드립니다.

-제품을 반드시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고, 리뷰를 올리시고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확인후 입금해 드립니다.

-쇼피 한 계정당 한번만 가능합니다.

-리뷰 1건당: 한화 1만원/지불방식:계좌이체

-제품가격+리뷰보상을 이체해드립니다.

-8명 모집이며, 결과를 보고 추후 추가 모집할 계획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배송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따로 발생한 추가 비용도 영수증이나 운송장 등을 제시하시면 보상해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이메일: atocureheal@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