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한인 여성회 주최 '세부 조기유학 학교 설명회'

세부-조기유학-학교-설명회.jpg

세부 한인 여성회 주최 '세부 조기유학 학교 설명회'

오는 3월 21일 UC 바닐라드에서 세부 한인 여성회가 주최하는 '세부 조기유학 학교 설명회' 1차 설명회가 개최된다.

1차 설명회는 유치원, 초중고 대상의 현지학교입학 및 진학에 대한 내용들을 다루게 된다. 1부에서는 국제학교 CIS, 학습 위주의 사립학교 아테네오, 스프링 데일, 사우스크레스트, 방과후 활동이 잘 되어 있는 인기학교 브라이트 아카데미, CIE, 싱가폴 스쿨, 소규모로 적응하기 좋은 학교 우드리지, MES, CLC 등에 대한 각 학교별 소개가 이루어지고 각 학교들의 입학 시기와 입학사정 시 필요한 준비, 학비, 장단점 등에 대한 정보 공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2부에서는 특목중고 진학에 대한 설명회가 이어지고, 3부에서는 최근 세부에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인터네셔널 스쿨링 프로그램 아틀란타 High 스쿨(SKK), Cidec, 몬테소리 등이 소개 될 예정이다. 공식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 부스가 마련되어, 참가한 학부모들의 개별적인 상담도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다.

4월 18일 개최될 2차 설명회에는 한국 및 해외 대학 진학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가들의 강연과 함께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짚어볼 예정이다.


■ 장소 : UC 바닐라드
■ 1차 3/21(토) 오후 2시 : 유치원, 초~고등 조기 유학 설명회, 입장료 : 100페소
■ 2차 4/18(토) 오후 2시 : 해외대학진학, 한국으로 특례 편입학 설명회, 입장료 : 300페소 (1차 쿠폰 제시시 200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