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공간과 품격, 여왕의 서비스
'아름다움, 美'는 인류가 시작된 이후, 인류가 생존과 함께 가장 고민하고 집착해온 욕망중 으뜸에 꼽힌다. 아름다움이라 하면 마치 여성의 전유물처럼 느껴지는 단어지만, 사실 여성성, 남성성에 관계없이 인간은 아름다운 것을 추구하고, 탐닉하며, 소유하려 노력하면서 스스로를 계발해 왔다. 또한 이러한 노력이 생물학적 진화의 면면에 다분히 내포되어 있을 것이라 추측한다.
라 레인(La reine, 이하 라 레인)은 최근 세부 시티에서 주목받고 있는 토탈뷰티샵으로 라훅 I.T PARK내에 소재해 있다. 라 레인이 주목받는 이유는 한곳에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의 토탈뷰티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과 함께, 기존 세부의 한국 미용실 분위기에서 탈피해 내부인테리어와 서비스, 그리고 고객관리시스템까지 모든 서비스를 청담동 회원제 뷰티샵의 그것만큼 업그레이드시킨 업장이라는 데에 있다.
"사실 'La reine'은 프랑스어로 '라 렌느'라 발음디고, '여왕'이란 의미의 단어에요. 저희 샵 자체가 여왕 같은 품격을 갖춘 공간으로서 스스로의 품격과 가치를 지켜가는 뷰티샵의 자리를 지켜가며,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도 모두 최상의 품격에 맞는 대고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름입니다." 라 레인의 한국인 매니저 디아 실장의 설명이다. 디아 실장은 헤드 투 토우에 이르는 토탈 뷰티파트를 모두 섭렵한 실정형 관리자로, 한국은 물론 일본과 캐나다에서 미용을 전공한 미용전문가다. 라 레인의 헤어파트, 네일파트, 피부관리, 아이리쉬 파트 등 각 파트별 전문 스텝들은 디아 실장의 철저한 교육과 관리 속에 트레이닝 되었다.
먼저 라 레인의 실내에 들어서면, 6~7미터는 너끈히 넘어설 듯 높은 천장과 그 천장까지 이어진 우드테이블의 유려한 디자인과 형태에 눈길을 빼앗긴다. 가장 중심부에 위치한 헤어파트 메인 홀의 우디 톤과 블랙의 믹스매치, 스타일리쉬한 공간은 전체 통유리로 마감된 외벽을 통해 여과없이 펼쳐진 I.T Park의 푸르름과 우아한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실내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최근 뷰티 서비스는 단지 뷰티 메이커의 스킬에만 의존할 수는 없다. 헤어는 물론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뷰티 분야도 과학의 영역에 포함된 지 오래인 까닭이다. 때문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한 첨단 장비의 보유 여부도 샵의 퀄리티를 가늠하는 척도로 여겨진다. 그런 면에서 라 레인은 미용적인 기기 설비에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헤어관련 기기들은 저희 라 레인이 세부의 어떤 헤어살롱보다도 다양하게 그리고 최신의 기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기기들은 헤어 디자이너의 고퀄리티의 스킬을 가장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장비들이죠. 때문에 고객들께서 한국 혹은 국제무대에서 가장 핫한 최신 헤어 스타일을 주문하셔도 그에 맞는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죠." 물론 뷰티관련 제품들은 한국의 전문 미용제품들로 세팅되어 있다. "한국고객보다, 현지 고객들이 뷰티관련 제품들이 한국산인지를 더욱 꼼꼼히 살펴보고, 서비스 후의 만족도가 높다"고 디아 실장은 덧붙였다.
네일아트는 라 레인의 가장 만족도 높은 파트로 이미 로컬 고객층에서는 정평이 나있다. 어떤 네일샵에 견주어도 뒤떨어지지 않는 스킬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에서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과 최신 네일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는 까닭에 가장 '핫'한 스타일과 아트가 가능하다.
품격의 서비스, 만족스러운 가격, 격조 높은 공간. 라 레인에서 헤드 투 토우 뷰티 서비스를 통해 아름다움과 함께 마음의 힐링을 찾아보자.
■ 라 레인 : 0997-711-98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