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그랜드 스파, 1300평 규모 복합 편의공간.

세부 그랜드 스파, 1300평 규모 복합 편의공간

입욕, 사우나, 마사지 그리고 각종 ‘편의’를 갖춘 0.5박을 즐기자!

4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시간과 미세먼지 없는 청정지역으로 많은 여행객에게 각광받고 있는 세부! 세부에 공항 픽,드롭 서비스, 마사지, 식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그랜드스파”가 뜨고 있다. 자유여행객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늦은 시간 세부에 도착하여 호텔에서 1박하는 요금을 절감할 수 있고 최대 10시간까지 편안히 머물 수 있는 타운 형식의 그랜드스파가 오픈했다. 공항 픽,드롭 서비스, 마사지, 식사 및 한국찜질방 형식의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1인 1500페소로 이용 가능하다.

막탄 소옹에 자리한 그랜드 스파는 약 2년의 설계, 공사기간을 거쳐 한국식 목욕탕, 핀란드식 사우나, 찜질방 형식의 휴게 공간, 여성아이 수면실, 마사지, 식당, 매점, 기념품샵, 네일아트, 2층 라운지(도서관 및 남자수면실), 카페를 보유한 세부 최대 규모 복합휴게시설이다.

소프트 오픈을 하자마자, 이미 세부자유여행객들 사이에서는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오전11시 리조트 체크아웃 후 시티투어로 땀에 지친 여행객, 어린자녀와 부모님이 계신 가족여행객이 세부여행을 즐긴 후 목욕탕 이용 후 공항으로 가는 것이 쾌적하다는 의견이다.

“세부가 좋아서 매년2회 방문하는데 시티투어 후 공항에 가면 땀에 젖고 기다리는 비행시간이 힘들어 한국 도착 후 피로가 더 쌓였는데 그랜드스파 이용 후 한국으로 가니 세부여행의 마무리가 깔끔했습니다.”-부산 윤oo . (고객후기에서 발췌.)

“가족여행으로 부모님과 함께 그랜드스파를 방문하였는데 연로하신 부모님께서 리조트보다 더 좋아하셨어요. 저렴한 금액에 마사지와 사우나 식사까지 해결하고 아이들도 넓은 공간에서 답답하지 않았고 공항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랜드스파 파이팅!! 인천 이혜*님 (고객후기에서 발췌.)

김영탁 대표는 그랜드스파는 세부에서 20여년을 세부 여행 관광업계에 몸담아 온 경험을 바탕으로 자유여행객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세부여행이 될 수 있도록 복합휴게시설을 건설하였다고 강조한다. 자유여행을 와도 시간에 쫓긴 마사지와 협소한 공간의 식사가 아닌 그랜드스파 내 휴게시설을 고객의 컨디션에 따라 편안히 이용하며 세부여행의 만족도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부대시설 내 자유여행객을을 위한 여행데스크는 항공만 예약하고 세부를 방문한 여행객에게도 모든 여행상품을 안내하며 세부현지에서 이용 및 예약이 가능하다.

그랜드스파는 한국찜질방형식의 숙박형태로 이용은 물론 세부 복합휴게시설로 1500페소(오픈프로모금액)의 금액으로 공항 & 막탄 전지역 픽업서비스 1회 (란타우 제외) / 공항 & 막탄 전지역 드롭서비스 1회 (란타우 제외 및 세부지역 추가운임) / 60분 바디마사지 1회 / 식사 서비스 1회 / 유심칩 & 선불카드 구매시 사용방법안내 및 충전서비스/ 기념품 구매대행/ 수화물 무게 체크 및 박스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복합 휴게시설(마사지샵, 식당, 수비니어샵, 네일아트샵, 핀란드식 사우나, 목욕탕, 찜질방, 키즈룸, 2층라운지, 카페, 무료인터넷)을 10시간동안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김영탁 대표는 그랜드 스파에 관심을 갖고 오픈을 기다려주신 많은 교민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제 소프트 오픈한지 열흘 정도 지났을 뿐인데... 일본, 중국,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하거나 직접 시설을 즐기고 만족스러워 하는 모습을 접하며 무적 흐뭇합니다. 앞으로 유휴 공간을 이용해, 숯가마 등 전통 한국식 찜질 시설을 더욱 갖춰서 비단 여행객 뿐 아니라... 한국형 목욕 찜질 문화가 그리웠던 교민분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장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5박의 편리함에 휴식과 탕목욕 및 찜질 문화의 즐거움, 쾌적함과 여유를 선사하는 그랜드 스파! 세계인이 즐길 세부 여행의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그랜드스파 네이버카페 “grandspa”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그랜드스파 꼼!꼼!히! 둘러볼까~

세부 그랜드 스파, 1300평 규모 복합 편의공간.

☞ 로비데스크 : 그랜드 스파의 얼굴. 락커 열쇠와 그랜드스파 사용 안내를 받는다. 관광객의 경우 짐 보관도 데스크에서 도와준다. 남자는 파랑, 여자는 핑크의 찜질복도 로비데스크에서 제공 받는다.

☞ 휴게공간 : 넓은 휴게 공간에서는 대형 Tv시청 식당 이용 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남녀 수면실이 별로로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락커 탈의실 : 소지품을 보관하고, 입욕을 위한 준비 공간.

☞ 편의시설 : 기념품 매장, 매점, 식당, 네일 샵, 커피숍, 도서관 등등

☞ 목욕탕 & 사우나 : 목욕탕에는 두가지 종류의 온탕과 냉탕 등 3개의 탕과 개별 샤워부스가 갖춰져 있다. 사우나도 건식사우나와 습식사우나를 갖추고 있어 취향껏 즐길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