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쉬운' 한국친구 만나는 앱

피플게이트.jpg

최근 2NE1, 엑소 등 한국의 K-pop 아티스트들이 필리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pop 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한국 문화로 이어지면서 이런 흐름은 한국과 한국인 친구 사귀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늘 소개할 추천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한국인 친구'를 가장 쉽게 만날 수 있는 앱이다.

피플게이트 어플리케이션은 '재능나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이미 한국 정부로부터 다양한 상을 받은 어플리케이션이다. 그리고 일본 NHK World에서는 세상을 바꿀 추천 어플리케이션으로 소개하였고, 건전한 인맥 네트워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어플리케이션은 불건전한 만남과 신뢰성에 대한 문제가 많이 발생하였지만 피플게이트는 '재능나눔'을 통해 보다 건전한 인맥네트워크가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이 서비스에서는 간편한 언어 번역기능도 갖고 있어서 한국어가 어려운 당신을 위해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토록 도와줄 것이다. 현재 피플게이트는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앱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피플게이트는 필리핀 현지의 다양한 대학생 그룹과 마케팅 프로모션을 희망하고 있기도 한다.
희망하는 현지 대학생 그룹이나, 좋은 마케팅 프로모션 제안 건이 있으신 분은 메일로(psi@peoplegate.net) 보내주시면 참고하겠다.

오늘 피플게이트App을 통해 한국의 새로운 친구와 기분 좋은 네트워크를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 피플게이트 App 링크 바로 가기  http://goo.gl/94meD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