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초 대규모 옥상형 워터파크 개장 임박!

필리핀-세부-옥상형-워터파크.jpg

세부 J Center 6층, 필리핀 최초 대규모 옥상형 워터파크 개장 임박!

이제 하늘에서 물놀이하자 "Sky Water Park"

루프탑 풀(Rooftop Pool-옥상 수영장). 여행 좀 해봤다는 이들에게 이 단어는 더 이상 낯선 용어가 아니게 느껴질 만큼, 루프탑 풀은 전세계 관광산업에서는 이미 정상에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금도 새롭게 떠오르는 블루칩 관광 아이템이다.
최근 대규모 자본이 투입되는 루프탑 풀은 대부분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다. 인피니티 풀이란 수영장 안에서 주변의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담을 모두 없앤 풀을 말한다. 특히 높은 건물의 옥상에서 시야를 열어둔 수영장은 마치 물이 아래로 흘러내리는 것 같은 짜릿한 느낌까지 더해진다.
고층 건물의 옥상에서 시원한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탁트인 도심의 전경을 내려다보고 있으면 마치 잠시 지상 세계를 이탈한 듯 몽환의 흥취가 환상적이기까지 한다.

이런 이유로 풍광과 주변 환경, 기후 등을 베이직으로 선정되던 세계 00대 관광지 등의 순위에서 이제는 루프탑 수영장이 아름다운 곳, 세계 00대 인피니티 풀 등의 조건에 맞춤하는 리조트와 휴양 관광지들이 핫플레이스로 부상한지 오래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가까운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리조트다. 최첨단 시설의 초고층 호텔이기도 하지만, 지상 57층에 자리한 길이 150m 세계 최대 규모의 옥상 수영장은 그곳을 다녀간 이들의 입소문과 SNS에 올려진 환상적인 사진들을 타고, 가장 가보고픈 휴양지로 싱가포르를 자리매김하게 만들었다.

내년 2월 세부에 필리핀 최대 규모의 루프탑 워터파크가 개장할 예정이다. 세부시티 J Center mall 6층에 자리할 Sky Water Park가 바로 그곳이다. 인피니티 풀은 물론 12m 높이 워터 슬라이더가 갖춰질 예정이다. 단순한 루프탑 풀이 아닌, 세부 관광레저의 메카로 위상을 떨칠 것으로 예상되는 이 워터파크가 한국의 자본과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소식이 더욱 반갑다.


12m 높이 워터 슬라이더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산, 세부시티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Sky Water Park는 70년 전통의 석재 전문 한국기업 DSNT(대동석재)가 출자한 해외법인 DSNP에서 시공 건설하고 있다. DSNP는 워터파크의 완공 후 15년간 운영과 관리를 맡게 된다.
Sky Water Park가 들어서는 J Center에는 일본의 세계적인 호텔체인 도쿄인(Tokyo Inn)이 583개 룸 규모의 호텔을 운영할 예정이다. 따라서 세부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숙박과 워터파크 쇼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티 명소로 각광받게 될 것이라 여겨진다.

Sky Water Park는 아름다운 곡선형과 인피니티 풀을 자랑하는 메인 풀, 12m 높이에서 짜릿한 워터 슬라이더를 즐길 수 있는 테마 풀, 자쿠지와 샤워시설, 편의시설, 디너 및 공연장을 갖춘 말 그대로 복합 휴양시설로 탄생할 예정이다.
Sky Water Park는 사이판 한화 월드리조트의 워터 파크 건설 및 관리를 담당했던 전문 CEO 토니 김의 지휘 아래 워터파크 시공에 선두주자인 한국의 기술력이 도입되었다.

"워터파크 특히 루프탑 형 수영장 시설은 세계적인 트랜드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루프탑 수영장은 직선이나 사격형 형태에 머물고 있지요, 공중에 떠있는 수영장의 형태를 유션형으로 잡는 것은 그만큼 많은 노하우와 기술력이 필요한 까닭입니다. Sky Water Park의 메인풀은 옥상형 수영장이 보여줄 수 있는 기술력과 아름다움의 결과물이 될 것입니다." 토니 김 대표는 곡선미와 유선형으로 시공되고 있는 Sky Water Park의 메인 풀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내보였다. 또한 Sky Water Park의 정수 시설 역시 한국의 최상위 베테랑 수질관리 업체를 선정해, 세부 최고 수질을 자부할 예정이다.

"모기업이 석재 회사이기 때문에, 수영장 전체를 마감할 자재도 한국서 들여온 최상품의 대리석으로 준비 되었습니다. 개장 이후 Sky Water Park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고품격의 럭셔리한 워터파크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땀 흘려 일하고 있습니다."

Sky Water Park는 1년 3개월의 공사를 거쳐 현재 메인 시설 공사를 마치고, 내년 2월 개장을 목표로 마무리 시공에 매진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Sky Water Park에서는 특별 멤버쉽 회원군을 판매하고 있다. 회원권은 법인회원권, 개인회원권, 가족 패밀리 회원권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립기념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은 물론, 3개월의 연장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름다운 관광지 세부를 일상의 삶터로 살아가던 교민들에게 한국의 자본, 기술로 개장할 Sky Water Park가 새로운 활력과 에너지, 즐거움이 되어주길 기대해 본다.


■ 회원권 문의 : 0917-888-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