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이모저모

세부 이모저모.jpg

★ 라이브 카페 'MAC'에서 팝페라 공연 펼쳐져

지난달 22일 라이브 카페 MAC에서는 한국에서 방문했던 팝페라 가수 한가영 님의 작은 공연이 있었습니다. 전문 팝페라 가수이자 대학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한가영 님은 세부 교민들을 위해 무료 공연을 펼쳐주셨죠. 넬라판타지아, Time to say goodbye 등 주옥같은 성악곡과 함께 드라마 명성황후의 삽입곡으로 조수미가 불렀던 '나가거든', 해바라기의 '사랑으로'등은 관객과 함께 부르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부의 교민들을 위해 흔쾌히 재능기부공연을 펼쳐주신 한가영 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세부한인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지난 12월 총회 때 참석하시어, 한인회 회원가입비 1,000페소를 내신 교민들께서는 본인의 사진을 가지고 라훅 한인회 사무실을 방문해 주세요. 한인회 회원카드를 바로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 세부한인여성회에서 "세부여성 문화의 밤"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부에서 생활하는 많은 여성교민분들이 함께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하고자 합니다. 특히 다양한 분야에 재능있으신 여성분들이 함께 참여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세부여성회는 세부에 생활하시는 모든 한인여성들의 함께 세부살이를 고민하고 의지하며 동지가 되고 싶습니다.

★ 세부 유학생들을 위한 진학, 진로 설명회가 27일 UC 바닐라드에서 개최됩니다

세부에서 아이들 공부시키며 진학과 진로 때문에 부모님들 고민이 많으시죠?
이번 진학, 진로 설명회에서는 올해부터 필리핀에서 시행되고 있는 '시니어 하이스쿨제도(K-12에 따른 11학년 진학)'에 따른 세부시 고등학교들의 준비상황과 교과운영 방법 등에 대해서도 설명드리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녀들이 현지사립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듯 합니다.

★ 빙수카페 '설빙'에 맛난 빙수드시러 오세요!

가이사노 컨트리몰에 자리한 디저트 카페 '설빙'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고객들 앞에 섰습니다.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고 모르셨던 분도 계시겠지만 수개월간의 분쟁으로 마음고생이 컸습니다.
다행히 분쟁이 잘 해결되며, 기존의 설빙 업주가 매장을 재정비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어려우누 상황을 이겨내고 운영 정상화를 맞은 '설빙'을 방문해 맛있는 빙수 한 그릇 드시고 가세요! 인절미 빙수 강추입니당~.

★ 마볼로 반야스파가 해피아워 마사지 가격을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마볼로 CIE 스쿨 옆에 위치한 반야스파가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 마사지를 받으시는 고객께 발마사지 150P, 드라이 마사지 200P의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마사지실 내부도 새 단장을 통해 깔끔하게 정비한 탓에, 실제 방문하셨던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하네요.

★ 한식당 아침이슬 수제 만둣국, 수제 군만두 개시

정기적으로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는 한식당 아침이슬에서 이번엔 수제 만두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수제로 만든 고기만두와 김치만두인데, 만둣국과 군만두로 출시되었습니다.
만두 속은 물론 직접 빚은 만두피도 쫀쫀하고 맛있어, 미리 맛을 본 손님 중에는 설날 떡국용 만두를 주문해 간 분들도 제법 있었다고 하네요. 집만다구 그리우신 분들은 한번 맛보시길...


※ 세부이모저모에 알리고픈 이야기를 보내주세요. 카카오ID : Uk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