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탄 벨라노바 스파 & 마사지

고품격 럭셔리 마시지 & 쾌적한 입룍 스파를 동시에...

욕탕에는 깨끗한 물이 가득 차 있다. 따뜻하다 못해 살짝 뜨거운 욕탕에 살살~ 오른발부터 집어 넣는다. 체온보다 높은 온도의 물은 처음 닿는 피부를 쪼이듯 자극한다. 짜릿짜릿~ 기분 좋은 자극을 느끼며 천천히 전신을 입수시키고 나면... 저도 모르게 새어나오는 감탄사 "아~ 시원하다!"

전신 마시지 후 입욕은 전신을 노긋하게 풀어준다. 마사지를 통해 몸의 각 근육이 부드럽게 이완된 상태에서 더운 물 혹은 기호에 따라 찬 물속에 몸을 푹 담그면 혈행이 좋아져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며 피부의 호흡이 강화된다. 또한 피부 자체의 외부 세균 및 병균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킨다. 그뿐인가 정신을 상쾌하게 만들고 피로를 제거한다. 때와 땀을 씻어내는 청결이야 말할 나위가 없다.

우리 민족은 물속에 푹 몸을 담그는 목욕이 앞에 열거한 세세히 이것이 좋다, 저것이 좋다를 떠나 입룍 자체를 즐겨왔다. 몸이 물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편안함 그대로를 즐겼던 까닭일 터다.

Untitled-5.jpg


막탄 국제공항 가는 길, 한식당 고동리 옆, 예쁜 보라색의 간판이 눈에 띄는 벨라노바 스파 앤 마사지(이하 벨라노바)가 문을 열었다. 벨라노바는 마사지와 입룍 스파가 가능한 복합 휴식공간으로, 여느 마사지 샵에 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잡아끈다.

"벨라노바는 혜성처럼 나타난 스타란 뜻을 담고 있어요. 저희 스파는 막탄 공항 근처에 위치한 만큼, 세부로 여행을 오시는 관광객 또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들어가시는 분들이 처음과 마지막의 세부 체험을 고품격 마사지와 쾌적한 휴식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된 공간입니다. 물론 관광객뿐 아니라, 세부에 거주하시는 교민들께도 기존 마사지에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마사지와 스파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벨라노바 김지유 매니저의 설명이다.

'고품격 럭셔리 마사지'를 지향하는 벨라노바는 규모 면에서도 기존의 마사지 샵들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2층 건물 1층에는 마사지 룸과 휴게 공간 그리고 남성 전용 사우나 룸이 마련되어 있다. 2층 역시 마사지 룸과 샤워시설이 갖춰져 있는데, 2층은 중간부분을 분리해 여성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마사지 이후, 휴식 및 수면을 취하는 여성 고객들이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배려한 것.

마사지 룸은 총 2인실 12개 룸, 3인실 2개 룸, 8인실 단체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행의 구성에 따라 적합한 타입의 룸을 고를 수 있다. 또한 각 룸은 개성있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고객이 머무는 동안의 편안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고려되었다.

좋은 인테리어, 좋은 분위기에 앞서 마사지 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사지를 잘하는 테라피스트를 얼마나 보유하고 있느냐는 것.
벨라노바의 테라피스트들은 마사지 분야에서는 세부에서 내노라는 숙련된 경력자들로 꼼꼼히 구성되었다. 마사지 경력 15년의 베테랑부터 대부분 5년 이상의 경력자들이다.

프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손길 덕분에 미쳐 입욕탕과 사우나 시설이 채 마무리되지 못한 채, 시험 운영을 가졌던 소프트오픈 기간 중 벨라노바를 찾았던 고객들도 마사지만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만족감을 나타냈다.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모두 소화하지만, 벨라노바를 처음 방문하신 고객이라면 풋마사지와 스톤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는 꼭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어느 마사지 샵이나 모두 갖춰진 기본 마사지이면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를 만나 경험할 때 그 만족도가 더욱 배가 되는 마사지이니까요." 김지유 매니저는 추천 마사지 상품을 설명하며 살짝 비용에 대한 귀띔도 덧붙였다. "벨라노바는 고품격 럭셔리 마사지를 추구하지만 비용 면에서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오프닝을 맞이해 오픈 프로모가 진행 중이랍니다. 많이들 문의해주세요. (웃음)"


■ 벨라노바 0917-704-4339 / 카톡 bellano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