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C.C에서 23일 개최, 푸짐한 선물 가득!
제7회 세부한인회장배 친선골프대회(이하 친선골프대회)가 오는 23일 세부컨트리클럽(이하 세부C.C.)에서 개최된다. 친선골프대회는 세부한인회가 개최하는 행사 중 지속적으로 많은 교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면서, 지난해 제6회 대회까지 격년제로 진행하던 행사를 올해부터는 매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비단 교민들의 호응뿐만 아니라, 한국인 혹은 한국기업과 유대관계를 가져온 필리핀 현지인 골퍼들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골프라는 운동을 매개로 한인과 세부인이 어우러지는 한마당의 잔치'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홀인원 부상으로 코란도가 등장해, 내노라는 골퍼들의 승부욕을 상승시키고 있다.
친선골프대회의 가장 큰 장점은 프로선수를 능가하는 실력의 골퍼가 아닌 초보, 아마추어골퍼들에게도 많은 상품과 즐거움이 선사된다는 데 있다.
참가만으로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선물은 다음과 같다. 스포츠 이온음료, 500cc 미네랄 워터, 클럽 햄버거, 골프용 우산, 한국맥주 1박스, 스포츠타월, 드라이망고 선물세트.
또한 참가자 전원이 함께 하는 한식과 세부C.C의 디너부페가 어우러진 저녁만찬과 각 항공사 및 리조트 등 다양한 업체가 후원한 상품의 라플 추첨은 코란도가 상품으로 걸린 5번홀 티샷만큼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문의 : 세부한인회 032-505-576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