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 친구 불러오고~ 콘도 유닛, 자동차, 20만 페소 상품권의 주인공되자!
필리핀 관광청(DOT)은 지난해 10월부터 오는 4월가지 대대적인 해외관광유치 이벤트 '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은 외국인을 초대한 스폰서(국내외 거주하는 필리핀인, 필리핀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외국인 포함) 중 3명과 그들을 통해 초청된 초청객들을 뽑아 콘도 유닛, 자동차, 20만 페소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추천 인센티브 프로그램이다.
DOT7(세부비사야지역 관광청)은 지난 12월 18일 오후 6시 막탄 제이파크 리조트 앤 워터파크(JPark Island Resort and Waterpark)에서 글로벌 관광 이벤트인 '친구 데려오기(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론칭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제이파크 리조트 앤 워터파크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제이파크 리조트 저스틴 우이 회장과 홍보 마케팅팀 주요 임직원, 조슈어 주드 라니테 주니어 비사야지역 DOT 청장, 그리고 지역 언론 등이 함께 자리하여 행사를 빛냈다.
라니테 청장은 'Bring Home a Friend'을 소개하는 인사말에서 "세부 비사야 지역은 필리핀을 찾는 외국인들이 가장 주요하게 꼽는 관광지이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이곳의 아름다움을 익히 알고 있는 우리가 또는 거주 외국인이 친구를 초대한다면 새로운 지역을 여행한다는 두려움보다 더욱 친밀하게 세부와 비사야 지역을 느끼고, 기억할 것이다. 많은 이들이 친구들에게도 아름다운 필리핀 특히 세부와 비사야 지역을 소개하고 멋진 상품을 받는 주인공이 되길 기대한다."고 본 캠페인의 취지와 의미를 설명했다.
이 자리에 참여한 저스틴 우이 제이파크 리조트 회장은 "제이파크 리조트 앤 워터파크는 세부 지역의 관광 구심점으로 항상 그 역할과 책임에 고민하고 발전하고 있다. 필리핀 관광청의 'Bring Home a Friend' 캠페인이 더욱 활성화되고 멋진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 이 캠페인이 필리핀의 관광산업의 잠재력을 글로벌한 경쟁력을 갖추도록 도전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스폰서는 반드시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tourism.gov.ph)를 통해 BHAF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스폰서 등록(가입)을 해야 한다. 가입 시, 성명, 주소, 지역 ,이메일 주소, 연락처, 생년월일, 성별, 혼인여부 등의 항목을 빠짐없이 기입한다. 가입 후, BHAF로부터 확인 탭을 포하한 이메일이 스폰서에게 발송되며, 스폰서는 활성화 링크(Activation Link)를 클릭하여 메일 인증을 해야만 등록 절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 자격 조건
1) 스폰서(Sponsors)
- 법정 연령 18세 이상의 필리핀 사람
- 법정 연령 18세 이상의 이중국적을 가진 필리핀 사람(해외 거주자 또는 해외 근로자)
- 법정 연령 18세 이상의 필리핀 거주 중인 외국인(당첨자 추첨일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거주한 단기 혹은 영구 체류자)
2) 초청객(Invitees)
- 외국 여권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
- 본 이벤트 시작일 기준, 최소 6개월 전부터 해외에 거주 중인 이중국적자
- 지정된 이벤트 기간 동안 필리핀을 여행한 사람
이벤트 경품
1) 스폰서(Sponsors)
1등 : 메가월드 사(Megaworld Corporation)의 콘도 유닛
2등 : 도요타 비오스 차량
3등 : 20만 페소 상당의 필리핀 면세점 이용 상품권
2) 초청객(Invitees)
1등 : 비즈니스 클래스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 팔라완행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 엘니도 호텔&리조트 4박 5일 숙박권
2등 : 프리미엄 이코노미(또는 이코노미) 클래스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 세부행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3등 : 이코노미 클래스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 다바오행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 펄 팜 비치 리조트 4박 5일 숙박권
더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tourism.gov.ph)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