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0일 세부교민체육대회 패밀리파크서 개최

3월10일 세부교민체육대회 패밀리파크서 개최.jpg

2018년 제4회 세부교민체육대회가 펼쳐진다. 오는 3월10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탈람반에 위치한 패밀리 파크에서 세부한인회가 주관하고 주세부분관, 교민연합뉴스, CKN등 교민언론지가 후원으로 성대히 펼쳐질 예정이다.

세부교민체육대회는 세부교민친선골프대회와 격년 행사로 치러졌는데 2016년 이후 교민골프대회에 대한 호응이 높아지면서 골프대회가 연례행사로 자리 잡는 과정에서 피치 못하게 한해를 건너 뛰었다. 때문에 2015년 3회 세부 교민 체육대회 이후 3년 만에 찾아온 대규모 체육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례행사로 자리잡은 세부교민천선골프대회 역시 많은 교민들이 참석해 운동을 통해 한마음을 이루는 행사이긴 하지만,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함께 참가하는 세부교민체육대회는 그보다 넓고 큰 의미에서 교민들이 함께 만드는 '화합 운동회'란 의의를 부여할 수 있겠다.

이번 체육대회를 총괄 감독하는 세부한인회 김영탁 이사는 "교민의 화합과 단합 도모하는 세부 한인 총회 다음으로 큰 행사인 교민체육대회에 남녀노소 교민들은 물론 코피노 가족들 누구나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입장료부터 식사 음료 간식까지 모두 무료로 나눠드리오니 오셔서 게임도 즐기시고 상품도 많이많이 받아가세요!"라고 세부 교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덧붙여 "이번 체육대회부터는 라플 추첨을 통해 선택된 행운의 몇몇에게만 돌아가던 경품 지급 방식을 바꿀 예정입니다. 경기종목 참여자는 물론 체육대회 중 수시로 교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줄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승패에 관계없이 열심히 참여한 교민, 떨어진 휴지를 줍는 교민, 화통하게 잘 웃은 교민, 운동복을 이쁘게 입은 교민,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교민, 도시락을 맛나게 먹는 교민, 준비위원을 격려해주는 교민 등등. 체육대회에서 적극적으로 즐겁게 참여한 교민들이 좋은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라고 변경될 운영방식을 밝혔다. 단, 도시락 및 간식은 교민 및 코피노 가족 등 체육대회 참가자에게만 지급되므로 운전기사나 야야, 헬퍼 등의 식사는 따로 준비해와야 한다.

지난 3회 체육대회에는 420명의 교민이 참가했다. 올해는 더욱 많은 교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 참가문의 : 0917-622-8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