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도심 유일의 대형 멤버십 쇼핑센터 LANDERS

세부 도심 유일의 대형 멤버십 쇼핑센터 LANDERS

“HAPPY 개천절! 한국 고객 멤버십 50%할인”

세부시티 유일의 대형 멤버십 쇼핑몰 랜더스에서 한국인만을 위한 멋진 이벤트가 펼쳐진다. 랜더스 슈퍼 스토어는 우리나라의 건국기념일인 10월 3일 개천절과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세부시티와 세부한인회가 주관하는 ‘CEBU 한국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10월 1일~6일까지 랜더스만의 ‘한국의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한국국적의 고객이 랜더스 회원가입을 하거나 회원 갱신을 할 경우 엄청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50% 할인된 멤버십 혜택으로 랜더스의 회원이 되어, 랜더스가 준비한 다양한 한국 제품과 세부특산물 등 프리미엄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랜더스 ‘한국의 날’ 프로모션은 한국 국적의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회원에 가입하거나 회원 갱신을 할 경우, 멤버십 요금을 50% 할인하는 통큰 프로모로 기존 회원가입비 800페소의 절반 가격인 400페소에 랜더스 회원이 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 단 한국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대한민국 여권 혹은 국적이 명시된 유효 신분증을 함께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년 동안 기다렸다, 랜더스 슈퍼 크레이지 세일!!!

진정한 멤버십 쇼핑몰의 최대만족을 제공하는 랜더스 슈퍼스토어는 다양한 현지 및 세계 각지의 수입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으미 각종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쇼핑의 만족을 높일 뿐만 아니라 흥미진진한 라이프스타일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뿐이 아니다. 랜더스 회원만을 위한 Federal Barbers의 무료 헤어컷 서비스, Capital Care Pharmacy가 제안하는 가장 저렴한 가격의 의약품 구매. 또한 랜더스 칼텍스 주유소 (Landers Caltex Gasoline Station)에서 리터당 최대 10페소 할인 혜택을 즐기고, 생일을 맞이한 회원에게는 랜더스 센트럴 (Landers Central)에서 무료 피자를 즐기자.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미리 준비하는 랜더스 슈퍼 크레이지 세일 (Landers Super Crazy Sale)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설레임도 앞당겨 만끽할 수 있다. 랜더스 슈퍼 크레이지 세일은, 오는 10 월 16 일부터 20 일까지 펼쳐질 예정인데 이 기간 수많은 상품들이 50% 할인, Buy1 Get1 등의 다양하고 짜릿한 이벤트로 준비된다.

‘한국의 날’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혜택을 받고 랜더스 멤버가 되어 랜더스 슈퍼스토어 세부만의 멋진 상품들과 엄청난 비용 절감의 즐거움을 누리자. Facebook 과 Instagram에서 @LandersPH를 검색하거나 랜더스 홈페이지(landers.ph)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