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CCCI 그랜드 멤버쉽 모임 개최

세부-CCCI-그랜드-멤버쉽-모임-개최.jpg

CCCI 그랜드 멤버쉽 모임 개최

지난 11월 14일 마르코폴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세부 상공업 협회인 CCI(Cebu Chamber of Commerce & Industry)의 2014년 세 번째 정기 모임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싱가포르 SIH 고문위원인 Ho Sun Yee의 '프리젠테이션 과정의 전략적 기획'이라는 주제의 스피치가 진행되었다. 이어 새롭게 CCCI에 가입한 기업과 인물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졌다.
CCCI는 1903년부터 시작되어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세부지역의 가장 큰 상공업 협회이다.
CCI는 오는 12월 1일 한국 코트라(KOTRA)와 함께 세부 비즈니스 업계에 한국 상품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모벤픽 호텔에서 개최한다. 전시되는 상품은 주방기기, 화장품 등 뷰티 상품, 식품 음료, 문구류, 의료기기 등 다양한 제품군이 선보인다. 쇼케이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5시까지.


교민연합 뉴스 CCCI와 협력 미디어로 등록

세부 한국 교민들의 정보교양 신문 '교민연합 뉴스'가 세부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협회 CCCI에 협력 미디어 업체로 등록되었다. 앞으로 교민연합뉴스는 CCCI의 활동과 이벤트 등을 통한 세부 전반의 다양한 경제, 경영 분야의 흐름과 움직임을 교민연합뉴스 지면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