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세부한인회장배 친선골프대회

세부한인회장배 친선골프대회.jpg

현지언론 기자간담회 가져

지난 30일 오전 11시 세부한인회(회장 조봉환)는 몬테벨리오 호텔에서 제6회 세부한인회장배 친선골프대회를 앞두고 현지 언론의 기자들을 초청해 행사의 내용과 취지, 세부 현지인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프레스 컴퍼런스를 개최했다.

제6회 친선골프대회는 오는 6월 24일 금요일 세부컨트리클럽에서 경기방식은 Tee-Off 및 시스템 36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컴퍼런스에서 이혁재 준비위원장(세부한인회 부회장, 친선골프대회 준비위원장)은 인사말을 "한인회장배 골프대회는 한인들만의 행사가 아닌, 세부 현지인과 한국인들이 골프라는 운동을 매개로 어우러지는 한마당의 잔치"라고 설명하고 "홀인원 상품으로 준비된 현대 EON 자동차는 물론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우승 상품과 라플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세부 현지의 골퍼들도 많이 참여해 이번 행사가 세부 현지인과 한국인이 더욱 교류하고 친밀해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부한인회장배 친선골프대회는 매 2년마다 격년제로 개최되고 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세부한인회장배 친선골프대회의 참가비는 3500페소(캐디피 별도)이며, 세부한인회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제5회 대회는 알타비스타 골프장에서 치러졌으며, 내외국인을 포함 120여 명의 골퍼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세부한인회에서는 올해 대회에도 교민과 현지인 골퍼 약 120~140명이 참여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 문의 : 세부한인회 032-505-57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