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플랫폼 웹사이트 전문개발

홈페이지 필요하세요? 새로운 사업 준비중이세요?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친절상담 보장! 끝까지 읽고 부담없이 문의/상담 주세요.


단순 홍보 홈페이지부터 여행/숙소예약, 동영상강좌, 쇼핑몰 등 다양한 플랫폼 사이트. 어학원, 회사 내부 관리시스템 등 제작 가능합니다.
전문 프로그래머가 키보드 한타한타에 장인의 혼을 담아 제작합니다.


전문가가 만들면 무엇이 다를까요?
1. 검색엔진최적화로 네이버, 구글에서 사이트 검색결과 상위노출
2. 최신 트렌드의 반응형 디자인으로 PC, 모바일 기기에 따라 레이아웃 변경
3. 하드코딩으로 에러없이 빠르고 깔끔한 소스
4. 상품등록, 사이트관리하는 방법부터 온라인 마케팅하는 방법까지 무료 컨설팅


전문가이기에 가능한 놀라운 결과 !

운영중인 여행사 홈페이지 :
세부자유여행, 세부렌트카, 세부캐녀닝, 세부고래상어, 세부해양스포츠, 세부골프, 보홀데이투어 등 다양한 키워드 검색결과에서 상위노출 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유료 광고 안해도 여행 문의, 예약 꾸준히 들어옵니다. 블로그나 카페처럼 매일같이 관리하지 않고 거의 방치중임에도 몇년째 사이트 검색결과에 상위노출되고 있습니다.
유료광고 적절하게 추가하시면 홈페이지 하나로 사업체 운영이 가능합니다.

운영중인 일본 잡지사 홈페이지 :
왠만한 세부 관광지, 업소명으로 검색시(일본어) 구글, 야후에 상위노출되고 있습니다.
잡지 광고 수익으로 사업을 시작한 업체지만 현재는 홈페이지 때문에 잡지 광고를 받고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잡지에 광고중인 일부업체의 경우, 잡지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하루 예약 및 문의가 5~10건(성수기 기준) 정도입니다.


여행사 솔루션 판매합니다. 아직 개발중이라 특가 199만원에 모십니다.
여행사 운영하면서 인보이스/바우처, 투어경비, 협력업체 정산 등 수작업 및 엑셀로 관리하던 일을 관리자페이지 기능으로 넣었습니다.
좀더 빠르고 편안하게, 꼼꼼하게 여행사 업무가 가능해집니다.
상품등록만 하시면 1~3개월내 네이버 검색엔진최적화 상위 1~5%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유료광고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필요하시면 페이팔을 비롯한 한국 PG사 무료연동해드립니다. (필리핀 현지 GCASH, 세븐일레븐 페이도 연동가능)
아직 개발중이고 테스트가 완벽하게 되지 않았기에 몇 업체만 특가로 모십니다. 물론, 사이트 설치/운영 중 발생하는 버그는 무료로 유지보수 해드립니다.


비전문가가 CMS(워드프레스, 그누보드, 제로보드 등) 이용해서 저렴하게 홈페이지 제작하는 곳과의 비교를 거부합니다.
전문가 1~3인이 3~6개월 정도 작업하므로 생각보다 비용이 나가는 점 고려하시고 상담주세요.
불법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되는 사이트 제작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친절하게 무료 상담 도와드립니다. 개인톡, 또는 전화주세요.
전화 : 09271531125 / 카톡 : https://open.kakao.com/o/s50BafQb

홈페이지 제작, 플랫폼 웹사이트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