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을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으며 남편을 찾고 있습니다.

제 남편은 관광차 세부에 갔다가 그곳에 정착하고 싶어 은퇴비자를 받아 2019년 7월14일에 세부로 갔습니다. 무언가 그곳에서 사업구상을 한다고 하였고 현지 주민의 도움을 받으며 이곳 저곳을 다닌다고 하였습니다.

주민은 여성이며 키가작고 조금은 뚱뚱하며 남편과 아이가 다섯명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남편은 렌트하여 거주하고 있으며 최근 한차례 이사를 하였습니다.

남편이 말하길 관광지와 좀 떨어진 시골 마을에 거주한다고 하였습니다. 남편은 세부에서 폰을

구매하였고 전에 쓰던 폰의 보이스톡이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주고 받았습니다.

LTE가 안된다며 가끔은 이틀정도 연락이 안될때도 있었지만 8월13일 오전에 보이스톡 한 이후로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16일쯤 귀국하겠다고 하였는데 톡도 보지않코 메일도 보내보았지만 소식이 었습니다.

13일 정오부터 톡을 전혀 보지 않습니다. 딸아이의 학교 문제로 들어오지 않으면 절대 안될 상황이기에 무조건 24일 일주일 전에는 들어오겠다고 약속 하였는데 10일째 연락이 되지 않아 21일 실종신고를 한 상태입니다.

보신분이나 거주지를 알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너무 막막하고 저희 가족은 현재 아무것도 할수없고 초상집이 되어버렸습니다.

남편은 여러명의 가장이며 남편이 모든걸 책임지고 이끌고 살았기에 남편이 없다면 모두 길로 나 앉을 판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남편이 무사히 가족 곁으로 돌아올수 있게 교민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이 필요합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