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스카이 워터파크 오픈

하늘에서 놀자.

세부 스카이 워터파크 오픈.jpg

J Center Mall 6층에 위치한 SKY 워터파크(이하 스카이 워터파크)가 지난 10월 말 소프트 오픈했다.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 대세인 세계적 추세에 발맞춰, 필리핀 세부에 관광과 휴식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새롭게 탄생한 것이다.

스카이워터파크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루프탑 수영장이자 12미터 이상의 워터슬라이더 2기를 갖춘 복합 수상 놀이시설을 세팅했다. 곡선으로 설계된 메인풀은 푸른 수정빛 물결과 어우러져 예상했던 이상의 럭셔리한 풀뷰를 선사한다. 메인 풀은 옥상의 벽과 수영장의 경계를 없엔 인피니티 풀로 어둠이 내린 저녁시간 세부의 야경을 배경으로 더욱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한다. 12m 높이 워터슬라이더가 갖춰진 수상 놀이공원은 아이들의 천국으로 자리매김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자쿠지와 쾌적한 샤워시설은 물론이고, 마르코폴로 호텔 쉐프 출신의 주방장이 최상의 음식을 책임지는 메인식당과 풀바, 그리고 2개의 푸드코트, 편의점 및 선물센터, 마사지샵 등이 들어서며, 스카이워터퍼크는 단순한 워터파크가 아닌 복합 쇼핑, 놀이, 휴양시설로 부상하고 있다.

스카이 워터파크는 70년 전통의 석재 전문 한국기업 DSNT(대동석재)가 출자한 해외법인 DSNP에서 건설했다. 스카이 워터파크가 들어선 J Center에는 내년 초 일본의 세계적인 호텔체인 도요코인(TOYOKO-INN)의 583개 룸 규모 호텔 역시 개장하게 될 예정이어서, 명실공히 세부시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아름다운 전망과 쾌적함, 세련된 풀장과 놀이기구, 그리고 편리한 편의시설 등 수많은 스카이 워터파크의 장점 중 우리가 주목해야 할 가장 핵심은 바로 '수질'에 있다.

사이판 한화 월드리조트의 워터 파크 건설 및 관리를 담당했던 전문 CEO 토이 김의 지휘 아래 스카이 워터파크의 정수 시설은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세부의 질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인피니티 수영장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서 물을 개장시간 동안 계속하여 연속 정수처리 하는 구조를 갖고 있고, 사용하는 수돗물 속의 염소 등을 최초 투입시 물을 나노화 시키는 특수 장치를 사용하였다.

또한 수영장 운영시간에도 계속하여 순환정수 처리를 진행하여, 1차) 정수 처리제를 투입하여 사전 살균진행, 2차) 헤어콜렉터를 사용하여 이물질을 1차 제거, 3차) 샌드필터를 사용하여 미세오염 물질을 제거, 4차) Carbon 필터를 통과하여 살균 및 탈취 진행한 후, 5차) 수영장으로 재투입 전에 정수 처리재 과정을 통해 최종 정수된다.

스카이 워터파크는 소르트 오픈기간 비회원을 대상으로 일일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다. 주중: 성인 500페소(100페소 식음이용권포함), 어린이(만 12세 초등학생 연령) 400페소(50페소 식음이용권포함). 주말: 성인 700페소, 어린이 600페소.
또한 1년 내내 내 집의 수영장처럼 스카이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파격적헤택의 멤버십 회원도 모집하고 있다.


■ 멤버십 한국담당(크리스 신) 0917-888-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