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탄 고르도바 복합 테마파크
팡팡미니랜드(PangPang Mini Land) 시범개장
팡팡미니랜드(PangPang Mini Land) 시범개장
막탄 고르도바에 한국인 자본으로 운영되는 복합 테마파크 팡팡미니랜드(PangPang Mini Land - 이하 팡팡랜드)이 시범 개장을 해, 여행업계를 비롯한 교민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 복합 테마파크 팡팡랜드가 시범 개장식 및 사업번영을 위한 고사를 진행했다. 개장식에는 고르도바 시장 아델리노 시토이(Adelino Sitoy)와 시 관계자,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전문 가이드, 세부 막탄 지역 한인 사업체 대표들과 지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해 팡팡랜드의 개장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팡팡랜드는 약 3헥타르의 대지에 다양한 놀이와 즐거움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테마파크로 조성되어 있다. 최상의 수질로 인정받은 천연 암반수 수영장, 왕복 300m 규모의 짚라인, 오프로드의 짜릿한 즐거움 사륜 오토바이 체험장, 러브버드로 알려진 잉꼬새 200여 마리를 관찰할 수 있는 새농원, 필리핀 로컬 야시장을 연상시키는 미니 야시장과 미니랜드, 마사지샵, 레스토랑 등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게 구성되었다.
또한 팡팡랜드 곳곳에 심어진 수목들은 망고, 노니, 깔라만시, 바나나, 코코넛, 파파야 나무들과 열대의 대표적인 꽃들이 피어나는 화수들로 단장했다.
이제 식수되어 아직은 묘목 상태의 작은 나무들이지만, 대표적인 세부의 과실들이 나무에 매달린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어 세부의 자연을 이해하는 교육적 접근도 가능하다.
팡팡랜드는 약 1개월간 내부 자체의 시범운영을 마치고, 내달 중순 정식 개장을 하고 손님을 맞을 예정이다.
■ 문의 : 032-236-61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