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테이션 베이, 크리스마스 라이트닝 행사가져

플랜테이션 베이, 크리스마스 행사.jpg

지난 11월 27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막탄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매년 연말에 갖는 연례행사로, 투숙객과 호텔 임직원 그리고 세계 각국의 여행관련 업계 관계자들이 초대되어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같은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후 6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메인 로비에는 각국 여행업계 관계자와 VIP 고객등 초청 게스트들이 함께 모여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의 점등 순간을 기다렸다. 플랜테이션 베이의 GM 매니저 에프런 벨라미노(Efren Belarmino)를 비롯한 주요스텝, 현장 스텝들은 모두 붉은 색을 컨셉으로 한 의상을 착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라이트닝 행사의 의미를 돋웠다. 이어 모든 참석자들이 한 목소리로 카운트 다운에 들어가고 로비 중앙에 마련된 메인 트리와 리조트 전체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일제히 색색의 불을 밝히며 반짝이기 시작했다.

플랜테이션 베이는 내년 초까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라이트닝을 통해 매일 밤 남국의 낭만적이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연출하게 된다.

물 위에 떠있는 리조트로 세부에서 유럽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인 플랜테이션 베이(Plantation Bay). 세부 막탄섬의 8헥타르나 되는 부지위에 자리해 있는 플랜테이션 베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해수 풀'을 비롯해 곳곳에 크고 작은 풀장을 갖추고 있다. 플랜테이션 베이는 클래식한 건축양식으로 2층 이하로 설계돼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리조트의 모든 건물은 중앙에 펼쳐진 라군을 둘러싸고 있어, 객실 내 발코니에선 야자나무가 우거진 열대정원과 해변을 마주하게 된다. 이곳의 라군은 하얀 모래를 자랑하는 모래사장과 이어져 있어 굳이 해변으로 나가지 않아도 객실의 문만 나서면 안전하고 아름다운 남국의 해변을 만날 수 있다.


■ 플랜테이션 베이 032-505-9800